컨텐츠 바로가기

12.03 (화)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한소희 닮은' 이유정, ♥유병재 열애 인정에 본격 럽스타? '뽀뽀 쪽' [엑's 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방송인 유병재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열애 상대로 지목된 이유정의 반응이 눈길을 끌었다.

지난 30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유병재가 등장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MC 전현무가 "상상도 못할 유병재 씨 소식을 전해드릴까 한다. 유병재 씨와 미모의..."라고 운을 띄운 뒤 "변우석 씨의 생일파티가 핫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유병재는 "여자친구가 생겼다"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콘텐츠 아니냐"며 의혹을 제기하는 '전참시' 출연진들에게는 "콘텐츠 아니다. 내 주변에서도 잘 안 믿더라"며 "지인들과의 자리에서 자연스레 만났다"고 부연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유병재는 이영자가 "결혼까지 생각하냐"며 여자친구와의 결혼 계획에 대해 묻자 명확한 답을 하지 않았다.

한편 앞서 지난달 19일 유병재의 미모의 연하 비연예인과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소속사사 블랙페이퍼 측은 "사생활"이라며 선을 그었던 바.

그런 가운데 유병재의 열애 상대가 배우 한소희와 닮은꼴인 인플루언서 이유정이라는 추측이 온라인에서 일파만파 퍼졌다. 이에 대해서도 소속사는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전했다.

앞서 유병재와 이유정은 서로의 소셜 계정을 맞팔로우 하는가 하면, 유병재는 이유정의 게시물에 모두 '좋아요'를 눌러왔던 바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병재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1일 오후 이유정은 개인 계정에 입술 모양 이모티콘과 함께 짧은 영상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 이유정은 화려한 이목구비와 초근접에도 굴욕 없는 피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유정의 근황에 누리꾼들은 "너무 아름답다", "예쁜 사랑 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유정은 티빙 '러브캐처 인 발리(이하 '러브캐처4')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1997년생 이유정은 1988년생 유병재와 9살의 나이 차이가 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MBC 방송 화면, 이유정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