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채연 기자] 가수 청하가 크리스마스의 마법을 가득 담은 신보로 돌아왔다.
청하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Christmas Promises (크리스마스 프로미시즈)'를 발매했다.
'Christmas Promises'는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스페셜 앨범이다. 청하는 이번 앨범을 통해 사랑과 설렘 그리고 따뜻한 감동이 어우러진 특별한 음악적 선물을 선사한다.
타이틀곡 'Sleigh (슬레이)'는 크리스마스의 사랑과 설렘을 청하의 독보적인 음색으로 풀어낸 알앤비 팝 트랙이다. 특유의 감미로운 보컬과 섬세한 감정 표현이 돋보이며, 세련된 멜로디가 풍성하고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한다.
또 다른 타이틀곡 'There Goes Santa Claus! (데어 고우즈 산타 클로스!)'는 크리스마스의 마법 같은 순간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경쾌한 종소리와 빅밴드풍의 리듬에 청하의 맑고 섬세한 음색이 더해져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캐럴의 정취를 완벽하게 구현한다. 크리스마스의 기적을 기다리는 설렘과 어린 시절의 순수함을 가사에 담아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Sleigh' 뮤직비디오 또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침대 위에서 정성스럽게 초대장을 꾸미는 청하의 모습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소중한 이들과의 특별한 파티를 준비하는 설렘을 전한다. 특히 영상 마지막 많은 사람들이 환호하며 버스에 타는 모습과 함께 더블 타이틀곡 'There Goes Santa Claus!'의 음원이 흘러나와 공개될 다른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청하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Christmas Promises'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There Goes Santa Claus!' 뮤직비디오는 이달 중순 이후 공개 예정이다. /cykim@osen.co.kr
[사진] 모어비전 제공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