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제이비(JAY B)가 솔로 콘서트를 통해 GOT7 완전체 컴백을 예고했다.
모브컴퍼니, 더메르센은 12월 8일 제이비(JAY B)가 지난 7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2024-2025 단독 콘서트 'TAPE : RE LOAD'를 개최하고, 갓세븐(GOT7) 완전체 컴백 소식을 알렸다고 밝혔다.
공연 타이틀 'TAPE : RE LOAD'에 걸맞게 다양한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이고자 한 제이비(JAY B). 그는 오프닝 곡으로 'PRESENT'를 선곡했다. 이후 'FOUNTAIN OF YOUTH', 'B.T.W', 'THE WAY WE ARE' 등의 무대로 관객과 호흡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제이비(JAY B)는 지난달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Archive 1: [Road Runner]'를 발매한 바 있다. 그리고 이번 공연에서 정규 1집에 수록된 'IF YOU', 'CHOSEN', 'MAKE ME RIGHT', 'TAKE IT EASY', 'CRASH', 'PREVIEW', '°C(온도)', 'RIGHT BACK', 'INSIDE', 'CLOUD NINE' 등 총 11곡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 외에도 제이비(JAY B)는 'SWITCH IT UP', 'AM PM', 'HOLYDAY' 등의 무대를 선보였고, 앙코르에서 8곡 이상을 추가로 가창했다. 30곡이 넘는 세트리스트를 홀로 소화한 것.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갓세븐(GOT7) 멤버 마크, 영재가 찾은 이번 공연. 제이비(JAY B)는 앙코르 무대에서 갓세븐(GOT7) 곡을 선보였다. 이후 그는 "내년 1월에 갓세븐(GOT7)이 완전체로 컴백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공연은 열심히 노력 중이지만 아직 결정된 게 없다"라고 덧붙였다.
공연 말미 제이비(JAY B)는 내년 더 자주 팬들을 만날 것을 예고했다. 그는 " 여러분 덕분에 잊지 못할 2024년을 보낸 것 같다. 내년엔 여러분과 더 자주 만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 중이다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이비(JAY B)는 내년 1월 11일과 12일 태국 방콕 임팩트 아레나(IMPACT ARENA)에서 'TAPE : RE LOAD'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 = 모브컴퍼니, 더메르센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