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6 (월)

싱어송라이터 오아, 오늘(12일) 달달 러브송 ‘Snowy Day’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청춘의 아이콘’으로 꿈을 향해 달려가는 모든 청춘들에게 음악으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인간 비타민 싱어송라이터 오아(OHAH)가 신곡을 발표한다.

오아는 오늘(1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운명같은 남녀의 사랑을 담은 달달한 겨울 러브송 ‘Snowy Day’를 공개한다.

신곡 ‘Snowy Day’는 청량감 넘치는 사운드와 크리스마스 캐롤을 연상케 하는 멜로디로 추운 겨울날 동화 속에서만 들을 수 있었던 운명같은 남녀의 사랑을 노래한 곡이다.

매일경제

‘청춘의 아이콘’으로 꿈을 향해 달려가는 모든 청춘들에게 음악으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인간 비타민 싱어송라이터 오아(OHAH)가 신곡을 발표한다. / 사진=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신곡 ‘Snowy Day’는 국민 히트곡 ‘응급실’의 izi 멤버이자 국내 정상급 가수들의 앨범에 편곡으로 참여하며 편곡자로서의 입지를 굳힌 신승익 프로듀서가 편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이번 오아의 디지털 싱글앨범 ‘Snowy Day’는 충남음악창작소의 음반제작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제작되었으며, 음악레이블 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의 코칭을 받아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2022년 ‘어쩌다’로 데뷔한 싱어송라이터 오아는 ‘Fly Away’, ‘네 곁에 있어줄게’, ‘주인공’, ‘영화의 시작은 불이 꺼지는 순간’ 등의 곡을 발표했으며, 이번 신곡을 통해 대중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한편, 오아의 신곡 ‘Snowy Day’는 오늘(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해 볼 수 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