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6 (월)

탄핵정국 레드카펫도 취소 'KBS 연예대상', 아쉬움 달랠 이준X이영지X이찬원 '슈퍼노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연휘선 기자] ‘2024 KBS 연예대상’의 3MC 이준, 이찬원, 이영지가 영예의 대상을 찾아 나선 티저 예고편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21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2024 KBS 연예대상’이 2024년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준 시청자를 위한 특별한 선물로 다채로운 무대를 준비해 볼거리를 더할 전망이다. 이에 앞서 KBS 측은 이준, 이찬원, 이영지 3MC가 에스파의 노래 ‘슈퍼노바’에 맞춰 연예대상을 찾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은 2024년 올 한 해 쉼표 없는 행보를 선보이고 있는 대세이자 ‘2024 KBS 연예대상’의 3MC 이준, 이찬원, 이영지의 소개로 포문을 연다. 특히 3MC는 에스파의 메가 히트곡 ‘슈퍼노바’를 ‘연예대상’ 버전으로 바꾼 가사를 따라 불러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준과 이찬원 영지 대세들 모여”, “느껴 MC 케미” 등 찰떡같은 가사와 3MC의 능청스러운 표정이 웃음을 부르는 한편, 에너지틱한 영상미가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무엇보다 “대상 그걸 찾아”라는 가사와 함께 역대 ‘KBS 연예대상’을 배경으로 지금까지의 발자취를 되새기게 한다. 이에 대세 아이콘3MC와 함께 새로운 바람이 불어올 ‘2024 KBS 연예대상’은 어떨지, 그들이 찾아낼 영예의 대상은 과연 누구일지 관심과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특히 '2024 KBS 연예대상'은 비상계엄 사태와 대통령 탄핵으로 정국이 혼란스러운 가운데 레드카펫도 진행하지 않겠다고 밝힌 바. MC들의 티저영상이 그 아쉬움을 달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준, 이찬원, 이영지가 진행하는 ‘2024 KBS 연예대상’은 오는 21일 토요일 밤 9시 20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KBS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