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7 (화)

'MBC 가요대제전' 2차 라인업 공개…유나·카리나·설윤 컬래버 무대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사진=M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2024 MBC 가요대제전 WANNABE'가 풍성함으로 가득 채운 전체 라인업을 공개했다.

31일 방송되는 '2024 MBC 가요대제전 WANNABE'는 '워너비'를 주제로 세대를 불문한 최정상급 워너비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여 2024년의 마지막 밤을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하게 장식한다.

앞서 임윤아, 그룹 샤이니 민호, 그룹 투어스(TWS) 도훈이 MC를 확정 지었고 그룹 에스파(aespa), 에이티즈(ATEEZ),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데이식스(DAY6), 엔하이픈(ENHYPEN), 있지(ITZY), 아이브(IVE), 엔시티 127(NCT 127), 엔시티 드림(NCT DREAM), 엔시티 위시(NCT WISH), 뉴진스(NewJeans), 플레이브(PLAVE), 라이즈(RIIZE),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투어스(TWS),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여자)아이들, 영탁, 이찬원, 태민 등 1차 라인업을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았다.

2차 라인업에는 클라씨(CLASS:y), 크래비티(CRAVITY),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 이즈나(izna),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넥스지(NEXZ), 엔믹스(NMIXX), 스테이씨(STAYC), 이영지, 존박, 프로미스나인(fromis_9) 등이 추가로 이름을 올리며 열기를 한층 더 끌어올리고 있다.

여기에 오직 '2024 MBC 가요대제전 WANNABE'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스테이지도 점차 베일을 벗고 있다. 그룹 있지 유나와 에스파 카리나, 엔믹스 설윤이 뭉쳐 가요계 대표 비주얼 천재이자 실력 천재 조합으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예고하는 것. 4세대 대표 걸 그룹의 각 멤버들이 만나 어떤 신선한 케미스트리로 모두의 워너비를 저격하는 스테이지를 선사할지 설렘 지수를 급상승시킨다.

이처럼 다채로운 아티스트 라인업부터 역대급 스페셜 무대까지 시청자들의 본방 사수 욕구를 자극하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또 어떤 놀라운 조합으로 꿈의 무대를 성사시킬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벅차오르는 한 해의 마무리와 또 새로운 시작을 함께할 '2024 MBC 가요대제전 WANNABE'는 31일에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케이팝맵과 아이돌챔프 앱을 통해서도 글로벌 스트리밍된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