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7 (화)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보이넥스트도어, 새해 컴백 확정… '오늘만 I LOVE YOU'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내년 1월 6일 컴백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오는 1월 컴백하며 새해에도 상승세를 이어간다.

이데일리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 16일 오후 10시 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컴백 아트워크를 공개하며 오는 1월 6일 신곡 발표 소식을 전했다.

이날 공개한 컴백 아트워크에는 신곡 제목인 ‘오늘만 I LOVE YOU’ 글씨와 함께 감성적인 일러스트가 담겨 눈길을 끈다. 푸른색의 이미지 속 소년은 가만히 앉아 기타를 연주하고, 아무 생각도 하기 싫다는 듯 누워있기도 한다. 선풍기 바람을 쐬며 비눗방울을 불거나 풍선들을 든 채 시무룩하게 앉아 있고, 옷을 입은 채 욕조에 앉아 생각에 잠긴다. 다양한 상황 속에 놓여있는 소년의 모습은 신곡을 향한 호기심을 키운다.

보이넥스트도어의 이번 컴백은 멤버들의 강한 의지로 성사됐다. 이들은 지난 14~15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한 첫 단독 투어 ‘보이넥스트도어 투어 노크 온 볼륨1 인 인천’(BOYNEXTDOOR TOUR ‘KNOCK ON Vol.1’ IN INCHEON)에서 신곡 발표 소식을 전하면서 “원도어(팬덤명)를 위해 어떻게 해서든 1월에 컴백하자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연말 특별 무대, 단독 투어 준비로 바쁜 와중에도 2024년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준 이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깜짝 선물을 마련한 것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