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8 (수)

뉴진스 민지, 해리포터 속으로! 고전과 마법이 어우러져 영화 같은 ‘마법사 감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진스 민지가 감각적인 겨울 룩을 공개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17일 민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뽐냈다.

블랙 로브와 네이비 스트라이프 머플러의 조합은 마치 영화 ‘해리포터’ 속 한 장면을 떠오르게 했다. 여기에 더해진 블루 리본 헤어스타일은 깔끔하면서도 포인트를 주며 청순함을 극대화했다.

매일경제

뉴진스 민지가 감각적인 겨울 룩을 공개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사진=민지 SNS


민지는 베이지 톤의 롱스커트를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를 더했다.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메이크업은 그녀의 자연스러운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민지의 고급스러우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은 팬들에게 ‘겨울 코디 필수템’을 제안하는 듯했다. 특히 네이비 머플러와 로브의 매치는 클래식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를 동시에 연출해 패션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매일경제

민지의 블랙 로브와 네이비 스트라이프 머플러의 조합은 마치 영화 ‘해리포터’ 속 한 장면을 떠오르게 했다. 사진=민지 SNS


매일경제

민지는 베이지 톤의 롱스커트를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를 더했다.사진=민지 SNS


한편, 뉴진스는 지난 14일 일본에서 열린 ‘2024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에 출연해 폭발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에서도 일상에서도 완벽한 비주얼과 패션 감각을 자랑하는 민지의 행보에 팬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뉴진스 민지는 ‘겨울 감성 끝판왕’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스타일링으로 다시 한번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승혜 MK스포츠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