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여자)아이들 소연이 앞으로 활동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오늘(18일)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 '용타로'에서 소연은 "멤버들과 앞날을 보고 싶다"고 물었다. '용타로' 소연 편 촬영은 11월 말에 이뤄진 것으로 촬영 당일에는 소속사와 재계약이 확정되지 않은 시점이다.
이날 이용진은 멤버들과 소연과 관계에 대해 타로 카드를 읽어 주기도 했다. 우기에 대한 카드에서는 "두 사람은 다음 챕터로 이어갈 시점에 있다"고 설명했다. 소연은 깜짝 놀라며 "어제도 이 얘기를 했다. 앨범 준비 어떻게 할 거냐고 묻더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멤버들이 소연을 어떻게 생각하는지도 타로 카드를 통해 하나씩 공개된다. 소연은 "설명 하나하나가 멤버들이 성격이 반영돼 있다"며 놀랐다.
이날 소연은 콜라보를 하고 싶은 아티스트와 작업할 수 있는 가능성 등 평소 궁금했던 질문들을 끊임없이 쏟아냈다. 소연은 "평소 사주, 점 같은 걸 정말 좋아한다"며 이용진이 내놓는 타로 결과에 놀라며 "미래를 본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다.
소연이 감탄한 이용진의 타로 점괘 결과는 18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용타로'에서 공개된다.
[사진=유튜브 채널 '용타로']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YTN star 크리스마스 케이크 이벤트 바로가기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LIVE] 보기 〉
소리 없이 보는 뉴스 [자막뉴스]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