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0 (금)

송강호, 윤여정 이어 "'성난 사람들2' 출연"...34년 만 美진출 [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민경훈 기자] 28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1승'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렸다.영화 '1승'은 이겨본 적 없는 감독과 이길 생각 없는 구단주, 이기는 법 모르는 선수들까지 승리의 가능성이 1도 없는 프로 여자배구단이 1승을 위해 도전에 나서는 이야기.배우 송강호가 기자간담회를 마치고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24.11.28 / rumi@osen.co.kr


[OSEN=유수연 기자] 배우 송강호가 넷플릭스 시리즈 '성난 사람들'의 두 번째 시즌에 출연한다.

20일 소속사 써브라임 측은 OSEN에 "배우 송강호 씨가 '성난 사람들2'에 출연하는 것이 맞다"라며 "특별출연으로 등장할 것"이라고 알렸다.

앞서 같은 날 외신 매체 데드라인은 "'기생충' 스타 송강호가 넷플릭스 시리즈 '성난 사람들2'(Beef 시즌2)에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성난사람들'은 운전 도중 벌어진 사소한 시비에서 시작한 주인공 대니와 에이미의 갈등이 극단적인 싸움으로 치닫는 과정을 담은 블랙 코미디 장르로, 시즌1에서는 에미상에서 작품상과 남녀 주연상을 포함 무려 8관왕을 거머쥔 화제작이다.

시즌2는 젊은 커플이 사장과 그의 아내 사이의 놀라운 싸움을 목격하고, 이로 인해 컨트리클럽과 그곳의 억만장자 주인의 엘리트 세계에서 호의와 강요의 게임이 시작되는 내용을 담는다. 총 8부작으로 만들어지며 제작자, 총괄 프로듀서, 쇼러너인 이성진과 A24가 제작한다. 시즌1의 주연이었던 스티븐 리, 앨리 윙연, 웡과 제이크 슈레이어가 시즌 2의 제작 총괄로 돌아온다.

특히 '미나리', '파친코' 등의 작품으로 글로벌 활약을 펼치고 있는 윤여정이 시즌2 합류 소식을 알려 기대감을 자아내기도. 윤여정은 극 중 억만장자를 연기한다.

여기에 더해 송강호까지 '게스트 스타'(특별출연)를 예고한 것. 구체적인 배역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해외 작품에서 보여줄 송강호의 활약이 눈길을 끌고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