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1 (토)

'대학전쟁2', 극악 데스매치 예고…상위 1% 천재들도 "두뇌 지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쿠팡플레이 예능 ‘대학전쟁’이 레전드 난이도의 데스 매치 게임 ’레인보우 수열’을 공개했다.

쿠팡플레이 예능 ‘대학전쟁’은 대한민국 최고 명문대 상위 1%의 진짜 천재들이 오직 두뇌만을 활용해 맞붙는 순도 100% 리얼리티 두뇌 배틀 서바이벌.

‘대학전쟁’ 7회 선공개 영상에선 지난 6회, 연합전으로 치러진 메인 매치 ‘출구 전략2’에서 패배한 연합팀 간에 진행될 네 번째 데스 매치 게임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앞서 기발함의 끝판왕을 보여주는 게임 수작들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대학전쟁’은 7회에서도 감탄을 자아내는 신선한 게임을 준비했다. 네 번째 탈락 학교를 가려낼 이번 데스 매치 게임은 ‘레인보우 수열’로, 참가자들이 단 5분 안에 7가지의 복잡한 수열의 규칙을 찾아 49칸의 게임판을 모두 암기해야 하는 극악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데스 매치가 펼쳐질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천재들도 공포에 떨게 할 최상위 레벨의 데스 매치 게임이 기다리는 가운데 연-카 팀과 서-포 팀 간의 치열한 전략 공방이 그려졌던 메인 매치 ‘출구 전략2’의 결과에 대한 호기심도 더욱더 커지고 있다.

한편, 공개 첫 주부터 쿠팡플레이 인기작 1위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대학전쟁’ 시즌 2는 빗발치는 시즌제에 대한 염원으로 공개 도중 시즌 3 제작을 빠르게 확정 지었다.

‘대학전쟁’ 시즌 2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사진= 쿠팡플레이 ‘대학전쟁’ 시즌 2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