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4 (화)

'MBC 방송연예대상' 시민들이 예측하는 대상 주인공…유재석 or 전현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사진=2024 MBC 방송연예대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전현무, 혜리, 이장우가 시민들을 만나러 길거리로 나섰다.

29일 방송되는 '2024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일밤 - 게릴라콘서트'를 떠올리게 하는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차 티저 영상에는 '2024 MBC 방송연예대상' MC 전현무, 혜리, 이장우가 트럭을 타고 '게릴라 연예대상'으로 시민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담겼다. 확성기를 든 혜리는 "'나 혼자 산다' 좋아하시는 분 소리 질러"라며 호응을 이끈다.

특히 시민들은 올해를 빛낸 영예의 대상을 누구로 예측하는지 질문하자 '나 혼자 산다', '전지적 참견 시점', '송스틸러'에서 활약한 전현무와 '놀면 뭐하니?'로 사랑받고 있는 유재석의 이름을 외쳐 눈길을 끈다. 과연 두 사람 중 대상의 주인공이 나올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전현무가 한 아이의 휴대전화에서 2022년 대상 수상 당시 자신의 사진을 발견하고 반가움을 드러낸다. 이어 "'2024 MBC 방송연예대상' 생방송으로 보실 분 머리 위로 동그라미"를 외치자 시민들이 모두 동그라미를 만들어 추억의 예능 프로그램, 추억의 얼굴들과 함께할 '2024 MBC 방송연예대상'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한편 '2024 MBC 방송연예대상' 베스트 커플 후보에는 '구해줘! 홈즈'의 박나래와 양세형, '나 혼자 산다'의 기안84와 김대호 그리고 이장우, '놀면 뭐하니?'의 유재석과 하하, '전지적 참견 시점'의 박위와 송지은, '전지적 참견 시점'의 신기루와 이국주 그리고 풍자,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의 기안84와 빠니보틀 그리고 유태오가 올랐다.

베스트 커플 투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1인 1일 1회 참여할 수 있고 26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투표 결과는 29일 생방송에서 발표된다. 더불어 MBC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 예능인들의 축제 현장을 함께할 수 있는 방청 신청은 오늘(23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된다.

'2024 MBC 방송연예대상'은 29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