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텐아시아DB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가수 김중연이 겨울철 방어 먹으면서 함께 영양 보충하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12월 16일부터 12월 22일까지 '겨울철 방어 먹으면서 함께 영양 보충하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김중연이 차지했다. 김중연은 현재 MBN에서 방영 중인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현역가왕2에 출연 중이다. 방송 이후 김중연의 '열애' 무대가 영상이 '현역가왕2' 4회 재방송 및 VOD에서 아예 통편집됐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김중연이 차별을 받고 있다는 논란이 일었다. 이에 많은 팬들이 MBN 측에 해명을 요구했지만 아직까지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은 상태다.
2위의 주인공은 송민준이다. 그는 2019년 싱글 앨범 '추억속의 여자'로 데뷔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는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과 '현역가왕2'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훤칠한 기럭지를 자랑하는 그는 순둥한 반전 미모로 인기를 끌었다.
3위에는 박현호가 이름을 올렸다. 그는 5살 연상의 트로트 가수 은가은과 열애를 인정하며 트로트 커플 탄생 소식을 알렸다.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은가은과 알콩달콩 데이트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은가은과 박현호는 내년 4월 12일 결혼 예정이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크리스마스에 같이 홈파티 하고 싶은 남자 가수는?', '크리스마스에 같이 홈파티 하고 싶은 여자 가수는?', '크리스마스에 같이 홈파티 하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크리스마스에 같이 홈파티 하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