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대구 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OSEN=정승우 기자] 대구 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 프로농구단(구단주 최연혜)은 12월 31일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열리는 현대모비스와의 ‘24-25 농구영신 경기’에 대구·울산 합동 응원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가스공사는 공식 SNS를 통해 ‘Pegasus Supporters’ 100명을 모집 하고, 31일 경기 당일 페가수스 응원단장 및 치어리어와 함께 원정응원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행사를 위해 한국가스공사는 응원버스, 관람티켓, 응원도구 및 도시락을 제공하고 그 외 사인볼, 유니폼, 90만원 상당의 크루즈 승선권 등 다양한 경품이 포함되어 있는 ‘페가수스 럭키박스’를 응원단 전원에게 제공하여 농구영신 경기에 함께하는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대구 대표 백화점인 더현대 대구와 협력하여 원정응원에 함께하지 못한 대구시민들을 위해 응원단 70명을 모집하고 31일 백화점 문화센터 8층에서 ‘페가수스 농구단×대구응원단 합동응원’을 진행할 예정이다.
대구응원단은 더현대 대구에서 직접 모집하며, 자세한 참가 방법은 더현대 대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 정준 단장은 “페가수스 팬들과 함께 24-25 농구영신 경기를 응원하게 돼서 영광이며, 페가수스 농구단을 사랑하는 대구시민 및 팬들을 위해 울산과 대구에서 농구선수들과 함께 2025년 새해를 맞이하는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 31일 농구영신 현대모비스와의 경기를 꼭 승리하여 대구시민과 팬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 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경기는 지난해 대구에서 개최된 23-24시즌 농구영신 경기의 홈 앤 어웨이 게임으로 오는 31일 오후 10시 현대모비스 홈구장인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reccos23@osen.co.kr
[사진] 대구 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 제공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