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8 (토)

위클리, 포근한 크리스마스 홈파티 개최 "여정 함께 해준 팬들 고마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박서현기자]그룹 위클리(Weeekly)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특별한 홈파티를 개최했다.

IST엔터테인먼트는 25일 낮 12시 위클리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이어 엔드 파티(YEEEAR END PARTY)'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영상 속 위클리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포근한 무드 아래 도란도란 둘러앉아 홈파티를 즐기는 모습이다. 데뷔 후 처음으로 떠난 단체 여행부터, 미주투어 비하인드까지 숨겨왔던 지난 이야기보따리를 최초 공개해 흥미를 돋우는가 하면, 연말 케이크에 소원을 빌며 올해를 마무리하는 훈훈한 모습이 특히 눈길을 끌었다.

위클리는 "2024년에 새로운 경험을 많이 한 것 같아 너무 뿌듯하다"라며, "이 모든 걸 함께한 위클리 너무 고생했고, 여정을 함께해 준 우리 데일리(공식 팬덤명)한테도 고맙다"고 전했다. 또 "2025년에도 올해처럼 건강하고 행복한 일만 가득했으면. 더 새로운 일, 재밌는 일들로 한 해를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위클리는 지난 9월 미주 9개 도시에서 '위클리 그랜드 아메리카 투어'를 성황리에 개최했으며, 10월에는 데뷔 첫 일본 팬 콘서트를 성료하는 등 다채로운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