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8 (토)

'전국노래자랑', '2024 연말결선 특집'..어떤 스타 탄생할까? 궁금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제공 전국노래자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전국노래자랑'이 '2024 연말결선 특집'을 선보인다.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을 44년 동안 변함없이 지켜온 대국민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이자 국내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 지난 12월 22일(일) 방송된 2100회의 시청률이 전회 대비 상승한 7.4%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굳건한 성원을 받고 있다.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이 가운데 오는 29일(일)에 방송되는 '전국노래자랑'은 '2024 연말결선 특집'으로 120분간 꾸며진다. 김해시에서 온 9세 최연소 소녀부터 청양군의 77세 농부인 최고령 참가자에 이르기까지, 전국 각지에서 펼쳐진 2024년 '전국노래자랑'의 수상자들 중에서 치열한 예심을 거쳐 선발된 총 17팀의 결선 무대가 펼쳐진다. 더불어 경남 거제시 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G.O 택견공연단'과 부산광역시 부산진구편에서 장려상을 수상한 '사물놀이 팀'이 특별 컬래버 공연을 펼치는가 하면, 댄스 실력으로 화제를 모은 참가자들이 의기투합해 에스파의 '위플래시' 칼군무를 선보일 예정. 과연 지난 44년 동안 수많은 '전낳스(전국노래자랑이 낳은 스타)'들을 발굴해낸 '전국노래자랑'이 '2024 연말결선 특집'을 통해 또 어떤 스타를 탄생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전국노래자랑-2024 연말결선 특집'에는 김연자를 시작으로 안성훈, 박성온, 유지나, 이수연, 김용임, 박혜신, 김성환, 린 등 초호화 초대가수가 출격해 무대를 한층 풍성하게 만든다. 이중에서도 안성훈과 박성온, 유지나와 이수연, 김용임과 박혜신이 각각 듀엣으로 무대에 오르며 시너지를 폭발시킬 예정. 이에 지금껏 볼 수 없던 인기 가수들의 흥겨운 컬래버레이션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국노래자랑-2024 연말결선 특집' 본 방송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전국노래자랑' 제작진은 "올해 '전국노래자랑' 연말결선을 위해 많은 가수분들이 특별한 무대를 꾸며 주셨고, 이로 인해 '전국노래자랑' 무대가 화합의 장이 될 것이다"라면서 "또한 기성가수 못지 않은 쟁쟁한 실력자들이 대거 출격한다. '전국노래자랑'이 배출한 스타들이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스타들의 탄생을 함께 해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