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6 (월)

이슈 스타와의 인터뷰

송중기 ‘냉부해’→현빈 ‘뉴스룸’ 인터뷰 결방...제주 여객기 추락 사고 여파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가 제주항공 여객기 추락 사고로 인한 결방이 확정됐다. 현빈이 출연할 예정이었던 ‘뉴스룸’ 인터뷰 방송 또한 연기됐다.

29일 JTBC는 “오늘(29일) 오후 9시 방송 예정이었던 JTBC ‘냉장고를 부탁해’ 3회 본방송은 ‘JTBC 뉴스특보’로 인해 휴방한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뉴스룸’ 인터뷰 방송 또한 추후 방송될 예정이다.

이날 JTBC는 송중기, 이희준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냉장고를 부탁해’를 방송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이날 제주항공 여긱기 참사로 인한 긴급 뉴스특보 체제로 전환됨에 따라 결방을 결정하게 됐다. ‘뉴스룸’ 또한 인터뷰에 영화 ‘하얼빈’의 주역인 현빈과 우민호 감독이 출연할 예정이다.

매일경제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가 제주항공 여객기 추락 사고로 인한 결방이 확정됐다. 현빈이 출연할 예정이었던 ‘뉴스룸’ 인터뷰 방송 또한 연기됐다. / 사진 = 천정환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오전 9시쯤 태국 방콕발 제주항공 7C2216편 항공기가 무안국제공항 활주로로 착륙을 시도하던 중 추락했다. 추락한 여객기에는 승무원 6명, 한국인 173명, 태국인 2명이 탑승했다.

오후 4시 49분 기준으로 151명이 사망한 것으로 확인됐으며, 부상자 2명이 구조됐다. 경찰과 소방당국 등은 실종자를 찾기 위해 공항 인근을 수색하고 있다.

JTBC 뿐 아니라 지상파 3사를 포함한 각 방송사는 ‘런닝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복면가왕’ 등 주말 정규 예능을 대거 결방하기로 결정했으며, 이날 방송 예정이었던 ‘MBC 방송연예대상’ 역시 결방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