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8 (수)

방탄소년단 제이홉, 2024년 떠나 보내며 아이유와 추억 공개..귀한 '투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이 아이유와의 투샷을 공개했다.

제이홉은 5일 자신의 SNS에 “안녕, 2024”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제이홉의 2024년 추억이 담겨 있었다. 군 복무를 했던 제이홉은 복무 시절의 모습부터 반려견과의 산책, 아름다운 일몰 등 다양한 사진을 남겼다. 평범하고 여유롭게 보낸 일상의 모습이었다. 소속사 후배인 그룹 아일릿에게 받은 사인CD도 인증했다.

특히 제이홉은 군 복무 중 방문했던 가수 아이유의 콘서트 인증 사진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모자를 쓰고 짧게 자른 머리카락을 가린 제이홉은 아이유 옆에 서서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기어코 승리를 이룬 그녀에 대하여’라는 현수막을 들고 나란히 선 모습이 인상적이다.

OSEN

또 제이홉은 전역 후 활동의 순간들도 담았다. 팬들에게 다 공개하지 못했던 활동의 일부분을 공유하면서 새해 인사에 나선 제이홉이었다.

제이홉은 지난 해 10월 17일 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한 육군 제36보병사단 백호신병교육대에서 육군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최근에는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피해자들을 위해 희망브릿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1억 원을 기부하기도 했다. /seon@osen.co.kr

[사진]제이홉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