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민정/ 사진=텐아시아 사진 DB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배우 공민정이 엄마가 됐다.
7일 소속사 판타지오에 따르면 공민정은 지난 2일 딸을 출산했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며, 가족들의 보살핌 속에 안정을 취하고 있다.
공민정은 "작디작은 소중한 생명이 저희에게 왔다는 사실이 정말 신비롭고 감격스럽다. 엄마가 되니 이 세상의 모든 엄마들이 존경스럽다는 생각이 든다"며 "격려해 주시고 축하 전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엄마가 된 소감을 밝혔다.
소속사는 "소중한 새 생명을 가족으로 맞이한 공민정 배우와 아이에게 많은 응원과 축복을 보내주신 모든 분께 감사 인사드린다. 앞으로도 공민정 배우의 작품 활동에 따뜻한 시선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공민정과 장재호는 지난해 2월 종영한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췄다. 두 사람은 지난해 9월 배우 결혼, 4개월 만에 딸을 품에 안았다.
공민정/ 사진=텐아시아 사진 DB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하 공민정 소속사 판타지오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판타지오입니다.
판타지오 소속 공민정 배우가 지난 2일(목) 딸을 출산했습니다.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며, 가족들의 따뜻한 보살핌 속에 안정을 취하고 있으며, 공민정 배우는 "작디작은 소중한 생명이 저희에게 왔다는 사실이 정말 신비롭고 감격스럽습니다. 엄마가 되니 이 세상의 모든 엄마들이 존경스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격려해 주시고 축하 전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라고 말하며 엄마가 된 소감을 전했습니다.
소중한 새 생명을 가족으로 맞이한 공민정 배우와 아이에게 많은 응원과 축복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공민정 배우의 작품 활동에 따뜻한 시선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