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10 (금)

제로베이스원, 20일 선공개곡 ‘닥터! 닥터!’ 깜짝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제로베이스원. 사진l웨이크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규모 첫 해외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제로베이스원이 오는 20일 선공개 곡을 깜짝 발표하고, 2025년 음악시장 접수를 예고했다.

소속사 웨이크원은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일본 활동에 앞서 1월 20일 국내에서 수록곡 ‘닥터! 닥터!(Doctor! Doctor!)’를 선공개한다”고 밝혔다. ‘닥터! 닥터!’는 오는 2월 발매 예정인 미니 5집의 수록곡이다.

제로베이스원은 컴백 소식과 함께 공식 SNS를 통해 ‘닥터! 닥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에는 누군가 하트 모양의 캡슐을 삼키려는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닥터! 닥터!’는 이지 리스닝 계열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멤버들의 감미로운 음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R&B 발라드 장르다. 느낌표와 하트가 결합한 키치한 로고가 인상적으로, 이는 제로베이스원이 새 미니앨범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것임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이 증폭된다.

제로베이스원은 데뷔 앨범부터 4개 앨범 연속 발매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린 최초의 K팝 그룹이다. 컴백마다 ‘커리어 하이’를 경신하고 있는 이들은 국내를 넘어 글로벌 무대로 활동 반경을 확장, 최근 전 세계 14만 관객을 열광시킨 첫 해외 투어 ‘타임리스 월드(TIMELESS WORLD)’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대체 불가 ‘성장형 5세대 톱티어’로 올라섰다.

운명, 영원, 사랑 등 찬란한 청춘으로 대변되는 진정성 넘치는 서사로 자신들만의 길을 개척해 가고 있는 제로베이스원이 미니 5집을 통해서는 어떤 이야기를 그릴지, 또 어떤 성과를 달성하며 K팝 새 역사를 이어갈지 주목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