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9 (목)

정슬X신동, 트롯 최초의 컬래버 예고... 데뷔 싱글로 새해 음악계 흔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HN스포츠 안하늘 인턴기자) '미스트롯3' TOP7의 정슬이 슈퍼주니어 신동과의 특별한 콜라보를 공개한다.

정슬은 오는 14일 오후 12시 데뷔 싱글을 발매하고 2025년 시작과 함께 아티스트로서 화려한 출발을 알린다.

정슬의 데뷔 싱글에는 슈퍼주니어의 신동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더욱 비상한 조명이 쏠린다. 8일 첫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정슬과 신동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이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공개된 티저는 실루엣 이미지만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한 쪽 팔을 하늘 향해 올린 포즈와 라인을 강조한 포즈가 어우러져 다이내믹한 그림을 완성했다. 2025년 새해와 함께 등장할 정슬과 신동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TV조선 E&M 관계자는 "정슬과 신동, 두 아티스트의 놀라운 결합이 2025년 새해를 뜨겁게 달굴 것"이라며 "정슬의 데뷔 싱글을 위해 최고의 아티스트와 스태프들이 모여 최상의 퀄리티를 완성했다. 기대해도 좋다"고 힘주어 말했다.

한편, 정슬의 첫 데뷔 디지털 싱글은 오는 14일 오후 12시 발매 예정이다.

사진=TV조선 E&M, 켄버스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 MH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