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10 (금)

테일러메이드, 비거리와 관용성 높인 Qi35 드라이버 시리즈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테일러메이드 신제품 출시 기자회견 마치고 기념 촬영하는 이동은, 윤이나, 김수지, 정찬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테일러메이드가 지난 8일 2025 신제품 Qi35 시리즈를 공개했다.

서울시 랜드마크 중 하나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 이번 신제품 공개행사는 'UNLOCK ANOTHER LEVEL' 슬로건과 함께 진행됐으며, 팀 테일러메이드 글로벌 선수 넬리 코다와 화상 인터뷰를 통해 Qi35 드라이버를 직접 경험해 본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또 앰배서더인 다니엘 헤니와 2025년 새롭게 팀 테일러메이드에 합류한 윤이나 프로 등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글로벌 세일즈 총괄 브라이언 코프먼은 신제품에 대한 자신감과 한국 소비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Qi35 드라이버 시리즈는 비거리와 관용성을 아우르는 최적의 밸런스를 통해 새로운 가능성을 열었다고 평가받는다. Qi35, Qi35 Max, Qi35 LS, Qi35 Max Lite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되며, 또한 피팅 시에만 사용되는 피팅 전용 헤드도 전문 피팅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성용 모델인 Qi35 Max Lite는 Qi35 Max보다 35g 이상 가볍게 설계됐다. 초경량 소재와 부품을 사용해 가벼워진 헤드는 치기 쉽고 빠른 헤드 스피드를 제공하여 헤드 스피드를 높이고자 하는 골퍼를 타깃으로 제작됐다.

MHN스포츠

테일러메이드 Qi35 드라이버 패밀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솔 후방에 장착된 웨이트는 높은 관용성을 제공하여 여성 골퍼들이 선호하는 최고의 샷을 제공한다.

테일러메이드 글로벌 제품 총괄 브라이언 바젤은 "테일러메이드는 관용성의 한계를 계속해서 넓혀왔으며, Qi35에서 또 한 번 끌어올렸다. 진정한 혁신은 한 층 향상된 관용성에 더 큰 비거리, 향상된 론치 컨디션을 구현해냈다는 것이다. 또한, Qi35헤드에 적용된 획기적인 피팅 기술과 결합으로 골퍼들에게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사할 것이다"고 말했다.

사진=테일러메이드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 MH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