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 2025시즌 전북 현대 홈 유니폼
거스 포옛 감독을 새로운 사령탑으로 영입해 올해 반등을 노리는 프로축구 K리그1 전북 현대가 2025시즌 유니폼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시즌 유니폼의 가장 큰 변화는 전면 메인 스폰서의 디자인 변경입니다.
올 시즌 유니폼의 전면에는 현대자동차의 수소전기차 'NEXO'(넥쏘)가 자리 잡았습니다.
전북 구단은 "수소를 연료로 사용하는 'NEXO'가 지구의 환경과 ESG 경영 실현을 위한 구단의 미래 방향성과 일치해 선정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앞서 전북은 지난 6년 동안 유니폼 전면 메인 스폰서로 현대자동차의 고성능 브랜드인 'N'을 새겨 넣었습니다.
'프로그레시브 파이오니어'(Progressive Pioneer)라는 명칭을 붙인 홈 유니폼은 구단의 상징색인 그린에 오른쪽 소매에는 현대자동차그룹의 수소 사업 브랜드인 'HTWO' 로고가 부착됐습니다.
골키퍼는 라이트 블루 색깔의 홈 유니폼과 오렌지 색깔의 원정 유니폼으로 제작됐습니다.
새 시즌 유니폼은 K리그1 홈 개막전인 오는 16일 현장 판매하고, 19일에는 온라인 판매 예정입니다.
(사진=전북 현대 제공, 연합뉴스)
서대원 기자 sdw21@sbs.co.kr
▶ 네이버에서 S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 제보하기: sbs8news@sbs.co.kr / 02-2113-6000 / 카카오톡 @SBS제보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