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9 (화)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비누향' 머금은 리센느, 'Glow Up' 컴백 첫 주 활동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리센느(RESCENE)가 컴백 1주 차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5일 두 번째 미니 앨범 'Glow Up(글로우 업)'을 발매한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는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해 동명의 타이틀곡 'Glow Up' 무대를 펼쳐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리센느는 음악 방송에서 각자의 개성을 살린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올라 물오른 비주얼과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 다양한 표정 연기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보깅 동작을 주로 사용한 퍼포먼스가 눈에 띈다. 팔을 펼치면서 자신감을 강하게 드러내고 내면의 힘을 보여주며 리센느의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표현했다. 중간중간에 녹아든 협동 안무는 각자의 개성을 보여주면서도 함께 성장하는 리센느의 모습을 강조하며 팀워크와 결속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리센느는 지난 5일 오후 7시 기준 컴백과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인 멜론 실시간 급상승 키워드 1위에 올랐고, 타이틀곡 'Glow Up'은 멜론 'HOT 100'(발매 30일 이내) 31위, 'HOT 100'(발매 100일 이내) 47위로 각각 진입하며 자체 최고 성적을 기록하는 등 호성적을 거둬 리센느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의 높은 기대감을 엿볼 수 있었다.

    리센느는 미니 2집 'Glow Up'으로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며 컴백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들은 음악 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각 방송 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