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9 (화)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3월 컴백' 에잇턴, 본격 컴백 신호탄…신보 '레고' 스케줄러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8TURN(에잇턴)이 3월 컴백에 힘찬 시동을 걸었다.

    8TURN(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은 지난 11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명이 적힌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3월 4일 발매되는 8TURN의 새 싱글은 'LEGGO(레고)'이다. 8TURN은 13일 'WHO'S THAT FANCY KID', 16일부터 19일까지 'YES I'M THE FANCY KID'란 타이틀의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한다.

    이후 20일부터 3일간 콘셉트 포토를, 24일 트랙리스트, 25일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팬들의 기다림을 다채롭게 채운다. 이어 27일과 다음 달 3일에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발매일인 4일까지 기대감을 예열한다.

    스케줄러 속 팝한 느낌이 물씬 묻어난 그라피티 요소들이 팬시한 매력을 더하는 가운데, 8TURN이 이번 컴백을 통해 새롭게 선보일 이미지 및 음악적 변신에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해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이후 한층 강력하게 돌아온 8TURN은 음악성부터 비주얼까지 모든 면에서 완벽하게 달라진 팬시함을 새 싱글 'LEGGO'에 쏟아부었다.

    8TURN은 완벽하게 업그레이드된 펑키하고 힙한 영에너지와 더욱 깊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또 한번 세차게 두드릴 예정이다.

    한편 8TURN의 새 싱글 'LEGGO'는 오는 3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