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3 (토)

    이슈 오늘의 PGA 소식

    고진영, 혼다 LPGA 타일랜드 첫날 공동 4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고진영의 벙커샷


    이번 주 태국에서 열리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대회 '혼다 LPGA 타일랜드'에서 고진영 선수가 첫날 공동 4위에 올랐습니다.

    고진영은 태국 타파야의 시암 컨트리클럽 올드 코스에서 열린 대회 1라운드에서 이글 1개, 버디 5개, 보기 2개로 5언더파를 쳤습니다.

    10언더파 단독 선두인 이와이 아키에(일본)에 5타 뒤진 공동 4위에 올랐습니다.

    고진영은 올해 치른 두 차례 대회에서 공동 4위와 준우승을 기록했고, 세 번째 대회에서도 좋은 출발을 보였습니다.

    최혜진과 임진희가 나란히 4언더파로 공동 7위에 포진했고, 이 대회에서만 3차례나 우승한 양희영이 3언더파 공동 15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올 시즌 개막전인 힐튼 그랜드 배케이션스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에서 우승한 김아림은 첫날 1언더파를 쳤습니다.

    일본 투어에서 통산 6승을 거두고 올 시즌 LPGA 투어에 진출한 신인 이와이 아키에는 첫날 보기 없이 버디만 10개를 몰아치며 3타 차 단독 선두에 올랐습니다.

    (사진=AP, 연합뉴스)

    서대원 기자 sdw21@sbs.co.kr

    ▶ 네이버에서 S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 제보하기: sbs8news@sbs.co.kr / 02-2113-6000 / 카카오톡 @SBS제보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