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3 (토)

    이슈 오늘의 PGA 소식

    김아림, LPGA 투어 HSBC 월드 챔피언십 이틀 연속 선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28일 싱가포르 센토사 골프클럽에서 열린 HSBC 여자 월드 챔피언십 2025 둘째 날 경기에서 두 번째 샷을 날린 한국의 김아림이 18번 홀에서 캐디와 부딪히고 있다.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HSBC 위민스 월드 챔피언십에서 김아림 선수가 이틀 연속 선두를 달렸습니다.

    김아림은 싱가포르의 센토사 골프클럽 탄종 코스에서 열린 대회 2라운드에서 버디 5개, 보기 2개로 3언더파를 쳤습니다.

    중간 합계 7언더파를 기록한 김아림은 2위 리디아 고(뉴질랜드. 합계 6언더파)에 1타 앞서 순위표 맨 윗자리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첫날 4언더파 단독 선두에 올랐던 김아림은 이틀 연속 선두를 달리며 올 시즌 두 번째 우승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김아림은 이달 초 열린 올 시즌 개막전에서 우승하며 통산 3승을 달성했습니다.

    리디아 고가 2라운드에서 5타를 줄이며 2위로 뛰어올랐고, 2021년 이 대회 우승자인 김효주가 합계 5언더파로 잉글랜드 찰리 헐과 함께 공동 3위에 올랐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 선수 가운데는 유해란과 최혜진이 합계 3언더파, 공동 10위로 뒤를 이었습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서대원 기자 sdw21@sbs.co.kr

    ▶ 네이버에서 S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 제보하기: sbs8news@sbs.co.kr / 02-2113-6000 / 카카오톡 @SBS제보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