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3 (토)

    이슈 독일 '분데스리가'

    성남FC, 글로벌 호텔 브랜드와 손잡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와 파트너십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박윤서 기자 = 성남FC가 세계적인 호스피탈리티 선도기업 힐튼의 프리미엄 풀 서비스 브랜드인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3월 9일(일)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2 2025' 인천유나이티드 FC와의 홈경기에서 진행됐다. 이 협약을 통해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성남FC에 광고 계약과 더불어 구단 행사를 위한 홀 대관 등을 지원하게 된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국내 최초로 개관한 힐튼 브랜드의 프리미엄 풀 서비스 호텔로, 객실은 물론 비즈니스 컨퍼런스, 연회장, 레스토랑&바, 수영장, 테니스 코트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창출해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성남FC는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와의 협업을 통해 팬들에게 보다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다양한 협업을 통해 구단과 호텔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의 크레이그 맥거번(Craig McGovern) 총지배인은 "성남FC와 의미 있는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스포츠 활성화와 긍정적인 팬 문화 조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