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오는 4월 4일(현지시간) 미국에서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BLUE PARADISE)'의 피지컬 앨범을 발매한다.
제로베이스원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 미국 피지컬 앨범 디지팩 버전 커버 [사진=웨이크원]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블루 파라다이스'는 '슬픈(BLUE) 순간조차 삶의 일부이며, 그럼에도 노력해 나가는 우리의 모습은 그 자체로 찬란하고 아름답다'라는 메시지가 담긴 앨범이다. 음악 내외적으로 한층 성숙해진 아홉 멤버의 면모를 그린 가운데, 결국 파라다이스는 우리 모두의 내면에 있음을 일깨웠다.
'블루 파라다이스'는 국내 발매 당일에만 100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제로베이스원을 단숨에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렸다. 뿐만 아니라 제로베이스원은 컴백 동시 국내외 음원 차트 최정상을 석권하며 압도적인 인기를 과시했다.
제로베이스원은 'Just Jared'와의 인터뷰에서 "미니 5집의 실물 앨범 출시 소식을 듣고 매우 기쁘고, 설렜다. 글로벌 팬들과 더욱 긴밀하게 소통할 기회를 갖게 된 것 같아 자랑스럽다. 이번 앨범에는 데뷔 후 처음으로 멤버들의 유닛곡이 포함된 만큼 제로베이스원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으실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