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8 (목)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서프라이즈 걔' 김하영, 올해 결혼 발표 "3년 열애♥ 방송 공개 예정" ('퍼펙트')[순간포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배우 김하영이 '퍼펙트 라이프'에서 결혼 계획을 직접 밝혔다.

    지난 26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김하영이 모친 김희송 씨와 함께 등장했다.

    이 날 김하영은 "제가 올해 결혼을 약속한 남자친구가 있다"라고 깜짝 발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는 "만난 지 3년 정도 됐다"라고 고백해 축하를 받았다.

    이어 그는 "MBC 예능 '복면가왕' 촬영 차 보컬 레슨을 받으러 갔다가 남자친구를 만났다. 3년 정도 만나서 올해 결혼을 하려 한다. 방송에서 최초로 남자친구를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말해 응원을 받았다.

    OSEN

    딸의 결혼 소식에 김희송 씨는 "속이 시원하다. 나이가 보통 많은 게 아니지 않냐. 너무 기쁘다"라며 예비사위에 대해 만족감을 표했다.

    실제 올해로 47세라는 김하영은 2세에 대한 고민도 털어놨다. 그는 "40대 중반을 넘어서다 보니 아이를 가질 수 있을지 걱정"이라고 털어놨다.

    그는 "남자친구는 너무 힘들게 노력하지 말고 자연스럽게 생기면 낳자고 한다. 그러려면 제 몸 상태를 정확히 알아야 하지 않나"라며 걱정했다. 이에 그는 "드물긴 하지만 있다"라며 또래 산모들의 가능성에 안도했다.

    / monamie@osen.co.kr

    [사진] TV조선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