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01 (화)

김수현 빠진 '굿데이'…지드래곤·황정민·정해인, 총회 시작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시스] MBC TV 예능물 '굿데이(Good Day)'가 30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사진=MBC TV 예능물 '굿데이(Good Day)' 제공) 2025.03.2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한별 인턴 기자 = '굿데이'가 지난주 결방을 딛고 방송을 재개한다. 배우 김수현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을 전망이다.

30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굿데이(Good Day)'는 그룹 '빅뱅' 멤버 겸 솔로 가수 지드래곤을 중심으로 모인 '굿데이' 멤버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지드래곤을 위해 다방면에서 지원한 개그맨 정형돈, 조세호, 래퍼 데프콘,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 프로젝트를 함께하는 이들이 총출동한다.

배우 황정민을 비롯해 1988년생 동갑내기인 지드래곤, 배우 이수혁·정해인·임시완과 지드래곤 덕후인 웹툰 작가 기안84, 모델 출신 홍진경, 배우 김고은, 안성재 셰프, 2024년을 화려하게 빛낸 그룹 '세븐틴' 유닛 '부석순'(승관·도겸·호시), '에스파', 지드래곤의 비밀병기 그룹 '투애니원' CL까지 모두 등장한다.

처음으로 성사된 어벤져스급 만남에 프로젝트의 스케일을 제대로 실감한다는 후문이다. 지드래곤을 향해 "일을 크게 벌였네?"라는 이야기가 쏟아졌다고.

지드래곤은 "한분씩 만났을 때의 기억이 스쳐 지나간다. 오늘 좋은 날을 만들 수 있을까 기대된다"고 밝혔다.

특히 3개의 조별로 나뉘는 식사 자리에서는 나이와 장르를 초월한 만남이 펼쳐지며 흥미를 더한다. 다 같이 밥을 먹자고 제안한 황정민은 경상도 사투리로 "낑가줘서 고맙습니다"라고 잔치국수로 건배사를 하며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진귀한 광경을 연출한다.

홍진경은 "정신 차려 보니 앞엔 지드래곤, 옆에 이수혁, 정해인까지 난리 났다"라고 감격해 웃음을 자아낸다. 황정민과 정해인은 기안84를 향해 각별한 팬심을 전한다.

또한 굿데이 총회는 식사 이후 애장품 경매, 단체곡 공개 순으로 진행된다. 산티아고 순례길을 걷던 도중 굿데이 총회를 위해 급거 귀국한 임시완은 지드래곤과 프랑스 파리에서 만났던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안성재 셰프의 급식과 관련된 특별한 에피소드도 공개된다. 새롭게 시작될 관계가 기대를 더하는 가운데 지드래곤이 선택한 곡은 과연 무엇일지도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김수현은 지난 10일 배우 고(故) 김새론의 미성년자 시절부터 6년간 교제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앞서 김새론과의 교제 사실을 부인했던 골드메달리스트는 지난 14일 "김수현씨는 김새론씨가 성인이 된 후인 2019년 여름부터 2020년 가을까지 교제했다. 미성년자 시절 김새론씨와 사귀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며 입장을 바꿨다.

지난 17일 '굿데이' 측은 "출연자 논란의 위중함을 인지하고, 시청자 반응을 우선으로 살피며 제작을 이어가고 있다"며 김수현의 출연 분량을 최대한 편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수현과 관련된 논란으로 지난 23일 6회분 결방을 결정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star@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뉴시스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