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오상욱, 숨겨진 대전 단골 맛집 공개…"누구랑 같이 오던가요?" (놀뭐)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HN 이주환 인턴기자) '놀면 뭐하니?'에서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이 대전의 유명 빵집에서 자신의 인기 검증에 나선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 273회에서 대전 출신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은 주우재, 이이경, 박진주, 미주와 함께 '내 친구의 밥상' 편으로 대전의 맛집을 공개한다. 이들이 찾은 곳은 대전의 대표적인 빵집으로, 멤버들은 오상욱의 추천 메뉴를 시식하며 폭풍 먹방을 선보인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네 사람은 대전 필수코스 빵지순례의 성지를 찾아가 빵을 쓸어담고 있다. '달달 러버' 주우재는 눈이 뒤집힌 채 '딸기 시루'를 퍼먹고, 멤버들은 오상욱의 최애 메뉴를 추천받아 맛보며 폭풍 시식에 들어간다.

빵집에 오기 전 멤버들은 대전에서 오상욱의 인기는 어느 정도인지 궁금해하며, "(빵집 가서) '나 오상욱이요' 말하면 바로 열어준대"라고 소문을 만들어 웃음을 자아낸다. 드디어 입성한 유명 빵집에서 오상욱은 인기 검증에 들어가는데 그 결과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오상욱은 "해외 시합을 다녀오면 꼭 가는 곳이다"라면서, 숨겨왔던 '단골 맛집'을 공개한다. 오상욱은 "여기는 검색해도 잘 안 나온다. 제가 학생 때부터 다녔던 곳이다"라고 말해 멤버들의 기대감을 키운다.

오상욱은 식당에 들어가자마자 사장님과 반갑게 인사를 하고, 평소 그가 먹는 스타일대로 주문한다. 이이경은 사장님에게 "상욱이가 여기 누구랑 같이 오던가요?"라고 탐문에 들어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상욱의 대전 맛집 투어는 오는 29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MHN스포츠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