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건강한 모습으로 시즌을 출발한 이정후는 5경기를 소화하며 2루타 3개 포함 5안타 3볼넷 2타점 1도루 6득점을 기록 중이다. 삼진 3개를 허용했지만, 지난 31일(한국시각) 신시내티전을 시작으로 3경기 연속 장타를 생산하고 있는 점이 고무적이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이정후의 활약은 물론 완벽한 투타 밸런스를 보이며 개막 원정 6연전에서 5승 1패를 거뒀다. 3승 4패로 시즌을 출발한 시애틀을 불러들이는 샌프란시스코가 홈 개막전을 승리로 장식할 수 있을까. 시애틀 대 샌프란시스코 3연전은 5일(토) 새벽 5시 35분 시작된다.
[이정후 – 장타 생산능력 입증, 홈팬들 앞에서 시즌 첫 홈런포 가동?]
- 2025년 성적: 5경기 18타수 5안타(2루타 3) 3볼넷 2타점 1도루 6득점(팀 내 최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 성공적인 출발, 반가운 홈 복귀]
시범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냈던 샌프란시스코가 정규시즌 들어서도 기대 이상의 출발을 알렸다. 신시내티 원정에서 2승 1패를 기록한 데 이어 휴스턴 원정에서는 시리즈 스윕에 성공했다. 6경기에서 단 하나의 실책을 기록하지도 않았고, 선발 투수도 대체로 안정적으로 제 몫을 해냈다. 10타점의 윌머 플로레스와 7타점의 엘리엇 라모스를 중심으로 지난 시즌 발목을 잡았던 득점권 빈공 역시 해결된 모습이다. 같은 지구의 LA 다저스와 샌디에이고가 무패 질주 중인 가운데 샌프란시스코 역시 연승 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 2025년 성적: 7경기 3승 4패 (AL 서부 3위)
이정후의 홈 개막전으로 주목되는 2025 MLB 시애틀 대 샌프란시스코 3연전은 5일(토) 새벽 5시 35분 시작된다. 이어서 2차전은 6일(일) 오전 10시 5분, 3차전은 7일(월) 새벽 5시 5분 진행되며 모두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