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4 (일)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민서, '90 project'로 컴백한다…24일 새 싱글 '모멘트'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가수 민서가 '90 project(나인티 프로젝트)'로 돌아온다.

    소속사 에이사이드컴퍼니에 따르면 민서는 오는 24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90 project'의 새 싱글 'Moment(모멘트)'를 공개한다.

    ‘Moment’는 봄과 어울리는 록 장르의 곡으로, 계절의 시작점인 봄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담았다. 민서는 ‘Moment’를 통해 섬세한 표현력이 돋보이는 감정선을 자랑하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전망이다.

    앞서 90 project는 첫 번째 싱글 ‘Another Way(어나더 웨이)’를 발매하고 리스너들에게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 바 있다. 특히 민서는 90 project를 통해 데뷔 이후 첫 밴드 음악에 도전하며 폭넓은 장르 스펙트럼을 입증, 남다른 음악적 역량을 자랑하기도 했다.

    90 project는 보컬 민서와 프로듀서 강버터로 구성된 프로젝트 팀이다. 채워질 듯 채워지지 않는 인생의 10%를 함께 채워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한 만큼, 이들은 이번 신보로 다시 한번 빛나는 시너지를 발휘하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풍성하게 채워줄 계획이다.

    그간 쌓아온 음악적 경험을 녹여낸 90 project로 또 다른 여정을 그려 나가고 있는 민서. 청춘 감성을 저격했던 ‘Another Way’에 이어 ‘Moment’로 돌아오는 그가 이번에는 어떤 매력의 음악으로 귓가를 사로잡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90 project의 ‘Moment’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에이사이드컴퍼니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