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1 (목)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현아, 결혼 후 첫 컴백... 30일 새 싱글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가수 현아가 약 1년 만에 컴백한다. 앳에어리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현아가 약 1년 만에 컴백한다.

    소속사 앳에어리어에 따르면 현아는 오는 30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못 (Mrs. Nail)(미세스. 네일)’을 공개한다.

    발매 소식과 더불어 소속사 앳에어리어는 지난 1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현아의 신보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현아는 18일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앨범 커버,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이어가며, 이 외에도 B컷 포토, 댄스 스니펫 등 여러 콘텐츠로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현아는 앞서 컴백을 암시하는 티징 콘텐츠를 오픈하고 팬들의 열띤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손깍지를 끼고 뒤돌아 서 있는 모습으로 등장한 그는 화려한 아트가 돋보이는 네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신보를 향한 궁금증을 더했다.

    그간 '버블 팝!' '빨개요' '립 & 힙'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현아는 대체불가한 매력을 발산하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해 왔다. 특히 지난해에는 미니 9집 '애티튜드(Attitude)'로 색다른 감성의 음악을 선보이며 한층 더 성장한 면모를 증명한 바 있다.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무대 장악력을 과시하며 '솔로 퀸'으로 존재감을 굳힌 현아. 매 컴백 센세이션한 콘셉트로 주목받으며 남다른 저력을 보여준 그가 오랜만에 새로운 음악으로 찾아오는 만큼, 어떤 모습으로 출격에 나설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현아의 ‘못 (Mrs. Nail)’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