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1 (목)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용준형♥' 현아, 결혼 후 본업 컴백…30일 '못' 발매[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가수 현아가 결혼 후 처음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앳에어리어에 따르면 현아는 오는 30일 새 싱글 '못(미세스. 네일)'을 발매한다.

    발매 소식과 더불어 소속사 앳에어리어는 1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현아의 신보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현아는 18일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앨범 커버,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이어가며, 이 외에도 B컷 포토, 댄스 스니펫 등 여러 콘텐츠로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현아는 앞서 컴백을 암시하는 티징 콘텐츠를 오픈하고 팬들의 열띤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손깍지를 끼고 뒤돌아 서 있는 모습으로 등장한 그는 화려한 아트가 돋보이는 네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신보를 향한 궁금증을 더했다.

    그간 '버블 팝!', '빨개요', '립 & 힙'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현아는 대체불가한 매력을 발산하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해 왔다. 특히 지난해에는 아홉 번째 미니앨범 '애티튜드'로 색다른 감성의 음악을 선보이며 한층 더 성장한 면모를 증명한 바 있다.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무대 장악력을 과시하며 '솔로 퀸'으로 존재감을 굳힌 현아. 매 컴백 센세이션한 콘셉트로 주목받으며 남다른 저력을 보여준 그가 오랜만에 어떤 모습으로 신보를 발매할지 궁금해진다.

    현아의 '못(미세스. 네일)'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