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4 (일)

    [공식] 엑소 첸, 28일 '브로큰 파티' 발매…6개월만 몽환 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엑소(EXO)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첸(CHEN)이 신곡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INB100은 21일 오후 2시, 공식 채널을 통해 앨범 커버를 공개하며 오는 28일, 첸의 디지털 싱글 '브로큰 파티'의 발매 소식을 전했다.

    '브로큰 파티'는 지난해 10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비욘드:' 이후 첸이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다.

    공개된 앨범 커버 속 첸은 깊은 감성의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으며, 첸의 얼굴 위에 살포시 내려앉은 흰나비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또한, 부드러운 아이보리 컬러의 의상이 따뜻한 톤의 조명과 어우러져, 마치 시간의 흐름이 잠시 멈춘 듯한 정적인 장면을 연출하고 있다. 이는 첸이 신곡을 통해 전하고자 하는 감정의 결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어 디지털 싱글 '브로큰 파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브로큰 파티'는 파워풀한 팝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외로움, 그리움, 사랑에 대한 회상과 감정들을 섬세하게 그려낸 곡이다.

    지난해 미니 4집 '도어'와 디지털 싱글 '비욘드:' 등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진정성 있는 음악으로 리스너와 깊은 교감을 나눠 온 첸이 이번 신곡 '브로큰 파티'를 통해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브로큰 파티'는 오는 2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