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1 (목)

    이슈 UEFA 챔피언스 리그

    챔스 결승 진출 문제없다! PSG 핵심 공격수 훈련 복귀…"2차전 출전 유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주대은 기자 = 파리 생제르맹(PSG) 에이스 우스만 뎀벨레가 훈련에 복귀했다.

    프랑스 '레퀴프'는 5일(이하 한국시간) "뎀벨레가 아스널과 2차전을 앞두고 팀과 함께 훈련했다"라고 보도했다.

    PSG는 오는 8일 오전 4시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열리는 2024-25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4강 2차전에서 아스널을 상대한다.

    앞선 1차전에서 PSG는 아스널에 1-0으로 승리했다. 승리의 일등 공신은 뎀벨레였다. 전반 4분 흐비차 크라바츠헬리아가 왼쪽 측면에서 드리블 후 중앙으로 패스를 보냈다. 이를 뎀벨레가 지체하지 않고 왼발 슈팅으로 마무리하며 아스널 골망을 흔들었다. 뎀벨레의 득점이 결승골이 되며 PSG의 승리로 경기가 끝났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PSG는 마음껏 웃지 못했다. 뎀벨레의 부상 때문이었다. 후반 25분 뎀벨레가 돌연 다리에 불편함을 느꼈다. 현지 보도에 따르면 뎀벨레는 햄스트링에 문제가 생겼다.

    경기 후 PSG 루이스 엔리케 감독은 "뎀벨레가 약간의 불편함을 느꼈다. 검사를 받을 예정이다"라면서도 "심각한 부상은 아닐 것이다. 가벼운 부상이다. 다음 경기에 돌아올 수 있을지 지켜볼 것"이라고 밝혔다.

    다행히 큰 부상은 아닌 것으로 파악됐다. 뎀벨레도 "무언가를 느꼈다. 문제는 없을 것 같다. 난 괜찮다"라고 설명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망도 나쁘지 않았다. '레퀴프'는 "소식통에 따르면 PSG는 앞으로 며칠 동안 뎀벨레의 상태를 지켜보기로 결정했다"라며 "미리 검사를 받지 않는 건 안심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뎀벨레는 오는 2차전에 출격할 가능성이 높다. '레퀴프'는 "예상대로 PSG 공격수 뎀벨레가 단체 훈련에 참여했다. 그 어느 때보다 선수단에서 그의 존재감이 두드러질 것으로 보인다"라고 이야기했다.

    매체는 "아스널과 2차전에서 뎀벨레를 보지 못하는 건 의외의 일이 될 것이다. 그는 컨디션엔 문제가 없었지만 마지막 훈련엔 불참했다"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