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5 (월)

    [단독]'약한영웅2' 유수빈, '길복순' 스핀오프 '사마귀' 출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유수빈이 영화 '사마귀'에 출연한다.

    23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배우 유수빈이 영화 '사마귀'에 합류한다.

    '사마귀'는 모든 룰이 무너진 살인청부업계에 긴 휴가 후 컴백한 A급 킬러 '사마귀'와 그의 훈련생 동기이자 라이벌 '재이' 그리고 은퇴한 레전드 킬러 '독고'가 1인자 자리를 놓고 벌어지는 대결을 그린 액션 영화다. 전도연 주연 영화 '길복순'의 스핀오프 작품으로 세계관을 공유한다.

    '길복순'에서 MK Ent. 대표 차민규(설경구)가 길복순(전도연)에게 “휴가갔다”고 언급했던 A급 킬러 사마귀가 휴가에서 돌아오자 수장을 잃은 차민규의 회사 MK Ent.를 벗어나 다른 동료들과 새로운 기회를 도모하는 내용이 펼쳐진다.

    이번 작품에 배우 임시완, 박규영, 조우진, 최현욱 등이 출연하는 가운데, 다양한 작품에서 감초 역할로 활약해온 유수빈은 어떤 캐릭터를 맡게 될지 주목된다.

    유수빈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북한 병사 김주먹 역으로 얼굴을 알렸고, 이후 '스타트업', '인간실격', 'D.P.' 시즌2, '거래' 등에 출연했다. 지난달 공개된 넷플릭스 '약한영웅 Class2'에서는 최효만 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겼고, 현재 ENA 드라마 '당신의 맛'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사마귀'는 지난해 9월 제작을 확정했으며, 추후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