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엠넷은 글로벌 K팝 보이그룹 프로젝트 ‘보이즈 2 플래닛 K’와 ‘보이즈 2 플래닛 C’ 첫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며 “프로그램 구성에 변화가 있다”라고 23일 밝혔다.
당초 엠넷은 ‘보이즈 2 플래닛’을 ‘보이즈 2 플래닛 K’와 ‘보이즈 2 플래닛 C’로 나누고 각각의 데뷔 그룹을 선발하기로 했으나 최근 ‘보이즈 2 플래닛’ 안에서 하나의 글로벌 K팝 보이그룹을 선발하는 쪽으로 프로그램 구성을 바꾸기로 결정했다.
이에 대해 엠넷은 “극적인 전개와 서사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라고 설명하며 “프로그램 초반에는 ‘보이즈 2 플래닛 K’와 ‘보이즈 2 플래닛 C’으로 확장된 포맷 안에서 글로벌 참가자들의 다양한 스토리와 개성을 집중 조명하며, 이후 통합된 ‘보이즈 2 플래닛’ 프로그램 안에서 하나의 글로벌 K팝 보이그룹을 향한 여정을 함께 그려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보이즈 2 플래닛’ 제작진은 “이번 구성 변경은 참가자들 및 각 소속사에 충분히 설명하고 양해를 구했다”며 “참가자들의 성장과 매력을 깊이 있게 조명하고,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했다.
‘보이즈 2 플래닛’은 K와 C가 최근 첫 촬영을 마무리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각 플래닛 참가자들은 저마다의 매력과 개성을 담은 퍼포먼스로 현장을 뜨겁게 달궜으며, 기대를 뛰어넘는 실력자들이 대거 등장했다고 해 기대가 커진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