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4 (일)

    고소영, 차은우와 학부모로 만났다..“애들 귀엽고 선생님 너무 좋아” (‘바로 그 고소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배우 고소영이 차은우와 특별한 인연을 자랑했다.

    22일 유튜브 채널 ‘바로 그 고소영’에는 ‘고소영 추천 이번 주말 나들이 스팟 7곳’라는 제목으로 새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레트로한 분위기의 국수집에 간 고소영은 “콩국수도 먹고싶다. 칼국수 하나 시키고, 낙지 하나, 커리 하나, 콩국수 하나 이렇게 시키자”며 메뉴 선정을 마쳤다.

    OSEN

    이어 틈이 생기자 고소영은 키우는 반려견 자랑에 나섰고, 그는 “나 운동하는 곳 1분 거리에 강아지 놀이터가 있다. 얘네를 코로나 때 데려와서 사회성이 없다”며 “동창생이 대단하다. 차은우 씨네 강아지, 조권 씨네 강아지다. 강아지들 너무 귀엽고, 선생님이 너무 좋다”고 자랑했다.

    그러면서 고소영은 “‘폭싹 속았수다’ 봤어요? 관식이 아들이 찹살떡 팔잖아요”라며 “아빠들은 자기가 다 양관식인 줄 아는데, 딸들은 다 아빠가 학씨 아저씨라면서. 근데 학씨 아저씨, 나는 얼마 전에 시사회 가서 봤는데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고소영은 “너무 젊고 막 잘생기셨다. 진짜 인생 드라마다. 내 인생 드라마”라며 “그거 보고 눈물흘리면 윤설(딸)이가 ‘엄마 또 울어?’ 한다”고 전했다.

    한편, 고소영은 2010년 배우 장동건과 결혼해 슬하 1남 1녀를 두고 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유튜브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