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2 (금)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힛지스, 더 강력해진 '러블리 매력' 예고…6월 2일 새 싱글 '그로스'로 첫 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5세대 슈퍼루키' 힛지스(HITGS, 비비·서진·서희·혜린·이유)가 새 음반으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는다.

    28일 소속사 에이치뮤직엔터테인먼트는 "힛지스가 오는 6월 2일 새 디지털 싱글 '그로스'(GROSS)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지난 26일 공식 SNS를 통해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트레일러 속 힛지스는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스쿨룩으로 하이틴 감성을 발산했다. 핑크빛 컬러가 주는 러블리한 무드가 멤버들의 밝고 당찬 에너지와 맞물려 기분 좋은 시너지를 선사 중이다. 힛지스가 이번 싱글을 통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힛지스는 다양한 애니메이션 효과로 발랄한 무드를 배가시켰고,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 연기로 상큼한 비주얼을 드러내며 신보 '그로스'를 향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그로스'로 첫 컴백을 앞둔 힛지스는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양한 콘텐츠로 관심을 끌고 있다. 데뷔 전부터 티르티르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 2025 F/W 서울패션위크 등에 참석해 얼굴을 알렸고, 여성 캐주얼 브랜드 베티붑과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 모델 발탁, 프렌치 감성 매거진 '로피시엘 YK에디션' 화보를 장식하는 등 패션 및 광고계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또 오는 8월 데뷔 후 처음으로 '서머소닉 방콕 2025' 출격 소식을 전하며 글로벌 팬들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