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1 (목)

    이슈 프로골프 KLPGA

    이정은6 'KLPGA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2025' 출전...대방건설, 인터뷰 영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윤서영 기자] 현재 미국 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대방건설 소속 이정은6가 10일부터 13일까지 강원도 정선 하이원 컨트리클럽(하이원CC)에서 열리는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2025'(총상금 10억 원, 우승상금 1억 8000만원)에 출전해 오랜만에 국내 팬들과 만났다.

    올해로 14회를 맞은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은 정통성과 규모를 갖춘 대표적인 KLPGA 대회다.

    이번 이 대회는 KLPGA 2025시즌 열여섯 번째 대회로, 총상금 10억 원, 우승상금 1억 8천만원 규모로 개최됐으며, 국내외 정상급 선수 108명이 출전해 기량을 겨루고 있다.

    한편 대방건설은 소속 선수의 국내 대회 출전을 기념해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이정은6의 출전 각오와 코스 전략 등을 담은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정은6는 영상에서 "굉장히 오랜만에 국내 투어에 참가하게 되어 기쁘다. 준비한 만큼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를 내고 싶다"면서 "하이원CC는 정확도가 중요한 코스라 아이언 샷을 공격적으로 활용해 버디 기회를 많이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컨디션에 대해서는 "연습 라운드를 하며 감을 많이 끌어올렸고, 최근 국내에서 받은 레슨도 큰 도움이 되었다"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이어 "오랜만에 국내에서 직접 인사드릴 수 있어 정말 기쁘고, 좋은 경기로 보답하겠다"고 팬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대방건설은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이정은6의 국내 무대 출전을 기념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인터뷰 영상 시청 후 응원 댓글을 남기고,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구글폼에 참여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첫날 경기에서 이정은6는 리더보드 상단에는 이름을 올리지 못했지만, SBS골프 생중계를 통해 국내 대회 출전 무대가 집중 조명됐다.

    이번 대회에 대방건설 골프단은 이정은6를 비롯해 김민선7, 성유진, 현세린, 임진영, 주가인 등이 출전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