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9 (금)

    베이비복스, 무려 23년만…5인 완전체로 9월 단독콘서트[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베이비복스가 무려 23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벌인다.

    베이비복스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오는 9월 26일, 27일 양일간 서울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알렸다.

    이번 콘서트는 2002년 국내 첫 단독 콘서트를 열었던 장소에서 약 23년 만에 다시 펼쳐지는 공연이다. 오랜 시간 베이비복스를 기다려온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무대가 될 전망이다.

    베이비복스는 지난해 KBS '가요대축제'에서 14년 만의 완전체 무대를 통해 변함없는 실력과 아름다운 비주얼로 대중을 사로잡았다. 당시 무대 영상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고, 조회수는 1000만에 육박하는 등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다. 이후 멤버들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페스티벌 무대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단독 콘서트는 공연 기획사 제니스씨앤엠에서 주관한다. 공연에서 베이비복스의 수많은 히트곡과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멤버들 역시 팬들과의 만남을 손꼽아 기다리며 공연 준비에 한창이다.

    김이지, 이희진, 심은진, 간미연, 윤은혜로 이루어진 5인조 걸그룹 베이비복스는 '야야야' '겟업' '킬러' '우연' '인형' '고(Go)'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1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