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넷플릭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추리 게임 예능의 전설 '크라임씬'이 새로운 시즌 '크라임씬 제로'로 돌아온다. 공개일은 오는 9월 23일이며,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난다.
'크라임씬 제로'는 플레이어들이 용의자와 탐정으로 분해 그들 중 숨어 있는 범인을 밝혀내는 롤플레잉 추리 게임이다. 이번 시즌은 초심으로 돌아가 사건의 재미와 본질에 더욱 충실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제작됐다.
출연진 역시 화려하다. 장진, 박지윤, 장동민, 김지훈, 안유진 등 레전드 플레이어들이 합류해 역대급 추리 전쟁을 펼칠 예정이다. 장진은 특유의 예리한 관찰력으로 추리의 정수를 보여주고, 박지윤은 한층 진화한 플레이로 기대감을 모은다.
장동민은 승부사 기질과 전략적 플레이를 더해 긴장을 고조시키며, 김지훈은 고도의 심리전과 메소드 연기로 몰입도를 높인다. 아이브 안유진은 '추리 사냥개 본능'을 다시 한번 폭발시킬 전망이다. 여기에 매회 특별 게스트가 여섯 번째 플레이어로 합류해 예측 불가능한 전개를 만들어낼 예정이다.
티저 영상 역시 큰 화제를 모았다. 전시살인으로 보이는 기묘한 사건 현장에서 플레이어들이 몰입해 펼치는 심리전과 추리 게임이 눈길을 끈다. 무당 차림으로 등장한 박지윤, 화려한 셔츠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김지훈 등 독특한 캐릭터 설정은 극적 긴장감을 배가시킨다.
확장된 스케일과 리얼리티도 주목할 만하다. 사건 현장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세트와 치밀하게 설계된 단서, 반전 서사는 시청자들의 추리력을 풀가동시킬 전망이다. 긴박함 속에서도 위트를 잃지 않는 플레이어들의 활약은 새로운 시즌의 재미를 더욱 높인다.
'크라임씬 제로'는 총 10회차로 구성되며, 3주 동안 순차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