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2 (금)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스트레이 키즈, 다음 달 21일 신보 '두 잇' 초고속 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더블 타이틀곡으로 초고속 컴백한다. 어제(21일) JYP엔터테인먼트는 스트레이 키즈가 오는 11월 21일 새 앨범 '두 잇'(DO IT)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8월 발매한 네 번째 정규 앨범 '카르마'(KARMA) 이후 3개월 만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19일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 월드투어 피날레 공연 '도미네이트 : 셀레브레이트'(dominATE : celebrATE) 종료 후 새 앨범 발매를 알리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신보에는 더블 타이틀곡 '두 잇'과 '신선놀음'을 비롯해 '홀리데이'(Holiday), '포토북'(Photobook), '두 잇'(페스티벌 버전) 등 총 다섯 곡이 수록된다. 그룹 내 프로듀싱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은 이번에도 전곡 작업에 참여했다.

    컴백 소식과 함께 같은 날 공식 소셜미디어(SNS)에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신곡의 키워드와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는 일러스트가 담겼다. JYP는 "트랙리스트 속 책자는 트레일러에서 두려움으로 멈춰버린 세상에 균열을 내고 치유와 변화를 이끄는 '현대판 신선'으로 등장하는 여덟 멤버의 기록지"라고 소개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1월 '스텝 아웃 2025'(STEP OUT 2025) 영상을 통해 올해 전개할 다양한 프로젝트를 소개했으며, 두 장의 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이들은 정규앨범 '카르마'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7개 앨범 연속 정상을 차지하는 기록을 세웠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