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판타지오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가수 이창섭이 깊어진 감성을 담은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이별, 이-별'을 지난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했다.
'이별, 이-별'은 누구나 마주하는 '이별'을 넘어 '별'처럼 빛나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낸 앨범이다. 이창섭은 총 5곡에 깊어진 음악색과 함께 변함없이 빛을 내며 열심히 살아가겠다는 열정과 의지를 담았다. 린, 서동환, 이무진 등 실력파 뮤지션들과 협업하여 앨범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주르르'는 사랑했던 사람의 빈자리와 아련한 과거 추억을 빗소리에 비유한 발라드곡이다. 이창섭의 깊고 섬세한 보컬이 잔잔하고 중독성 있는 가사,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어우러져 짙은 울림을 선사한다. 이무진이 프로듀싱을 맡아 이창섭과 새로운 케미스트리를 완성했다. '주르르' 뮤직비디오는 이별로 멈춰버린 시간 속 홀로 남겨진 공허함과 떠난 이를 바라는 간절한 마음을 표현했다.
이창섭은 린과의 듀엣곡 '사랑, 이별 그 사이 (With 린)'와 수록곡 'ENDAND' 2곡의 작사에 직접 참여했다. 이외에도 서동환 작곡가가 작업한 '처음처럼', 음악 열망과 팬 유대감을 노래한 'Spotlight' 등 다양한 곡을 수록했다.
이창섭은 지난 22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컴백 기념 팬밋업 'The Moment : Live on Melon'을 열고 신곡 라이브 무대를 팬들에게 최초 공개했다. 또한 이창섭은 컴백 활동과 더불어 2025-2026 전국투어 'EndAnd'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11월 7, 8, 9일 서울 장충체육관을 시작으로 인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수원 등에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