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2 (금)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5세대 핫 루키' 키라스, 11월 14일 컴백…'뱅뱅!' 기습 스포일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5세대 슈퍼 핫 루키’로 불리는 그룹 키라스가 컴백한다.

    소속사 린브랜딩은 23일 공식 SNS를 통해 스포일러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고 키라스의 11월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첫 번째 이미지에는 화사한 컬러와 커다란 구름 장식이 돋보이는 배경에 신곡 타이틀인 ‘뱅뱅!(BANG BANG!)’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어 상상력을 더한다. 이와 함께 11월 14일 정오 신곡이 발매된다는 소식이 전해져 전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또 다른 이미지 속에는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핑크 인테리어와 업사이드 다운 콘셉트의 독특한 실내 구조의 집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는 키라스만의 발랄하고 위트 넘치는 에너지와 당돌한 세계관을 드러내고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현실과 환상을 넘나드는 듯한 감각적 비주얼은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키라스는 지난 5월 공개한 키치한 카우걸 콘셉트의 데뷔곡 ‘킬 마 보스(KILL MA BO$$)’ 이후 약 6개월만에 신보를 선보이며 ‘차세대 루키’의 가능성을 다시 한번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키라스는 강렬한 총성을 의미하는 ‘뱅뱅!’이라는 제목처럼 당당한 자신감과 폭발적인 에너지를 표출하는 임팩트 넘치는 활동을 펼치며 존재감을 확실히 하겠다는 각오다.

    앞서 키라스는 이례적으로 음악 방송 무대에서 전원 핸드 마이크를 사용하며 독보적인 ‘실력파 아이돌’임을 증명한 바 있다. 이어지는 ‘뱅뱅!’ 활동을 통해서도 완벽한 보컬 실력을 선보이며 ‘대체불가 실력파 루키’ 입지를 공고히 다지겠다는 각오다.

    ‘뱅뱅!’은 11월 14일 정오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