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9 (화)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모범택시3' 이제훈·무지개5인방 컴백, 빌런 응징 사이다 귀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가 오는 11월 21일 첫 방송된다.

    스타데일리뉴스

    출처=SBS '모범택시3'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이 시리즈는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으로, 시즌 2까지 국내 드라마 최고 시청률 5위(21%)를 기록하며 한국형 시즌제 드라마의 성공 사례로 자리 잡았다.

    이번 시즌에서는 진화한 빌런들과 함께 더 강력해진 스토리를 예고했다. 7일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은 도로를 질주하는 5283 모범택시의 카체이싱 장면으로 시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왜 다시 돌아왔냐고? 이 세상 모든 장르에 나쁜 놈들이 득실거리니까'라는 문구와 함께 K-POP, 스포츠, 게임 등 각종 업종에서 악행을 저지르는 빌런들의 등장을 암시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주인공 김도기 역의 이제훈과 장대표, 고은, 최주임, 박주임으로 구성된 무지개 5인방도 다시 뭉친다. 더욱 단단해진 팀워크와 함께 누아르, 스릴러, 코미디, 멜로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연출이 더해져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강력해진 액션과 부캐플레이, 다양한 장르적 재미를 더한 '모범택시3'는 또 한 번 시청자들에게 통쾌한 사이다 복수를 선사할 준비를 마쳤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