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2 (금)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체인소 맨 레제편 300만 돌파… 국내외 흥행 열기 계속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애니메이션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이 국내 누적 관객 수 30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스타데일리뉴스

    체인소 맨 레제 300만 돌파(출처=소니 픽처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소니 픽처스에 따르면 '레제편'은 11일 오후 기준 누적 관객 300만 명을 넘어섰다. 지난 9월 24일 개봉 후 24일 만에 200만 명을 달성한 데 이어, 올해 개봉한 애니메이션 중 두 번째로 300만 관객을 돌파한 작품이 됐다.

    개봉 8주차에 접어든 현재에도 높은 관객 만족도를 유지 중이다. CGV 골든에그지수 96%, 롯데시네마 평점 9.4점, 메가박스 9.5점을 기록하며 관람객들의 호평이 끊이지 않고 있다.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은 후지모토 타츠키의 인기 만화 '체인소 맨'을 원작으로 하며, 전기톱 악마 '포치타'와 계약해 '체인소 맨'이 된 소년 덴지와 의문의 소녀 레제의 강렬한 만남을 그린다.

    일본에서는 개봉 52일 만에 543만 명의 관객을 모으며 흥행 수입 83억 1000만엔을 기록했고, 이는 '신 고질라'를 제치고 일본 박스오피스 역대 81위에 오르는 성과를 거뒀다. 북미에서는 누적 수익 3800만 달러를 돌파하며 올해 미국 개봉 애니메이션 중 다섯 번째로 높은 수익을 올렸다. 전 세계 누적 흥행 수입은 1억 5700만 달러에 달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